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부천 소사동 소사본동 찜질방 웰빙봉이랜드 사우나

by 로도스 2019. 10. 1.
반응형

날이 서서히 추워지기 시작하는 10월이네요.

 

오늘 포스팅은 부천 소사동 소사본동

찜질방 웰빙봉이랜드 사우나 정보입니다.

 

 

평일 낮에는 요금이 6천원,

주말과 공휴일에는 8천원입니다.

(찜질복 1천원은 별도에요.)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고 주말에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꽤 많았어요.

 

다른 사우나에는 각종 한약탕이 있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그런거 없이 그냥 모두 일반탕이에요.

 

온도별로 열탕이 4곳,

냉탕이 2곳 있었어요.

 

 

세신 요금 결제도 무인 자동화 결제로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세신 요금이 아까워서

받아본 적은 없지만

세신에게 받던 분들은 한번 받아보면

계속 받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여기는 남탕 기준이고 여탕은 기계가 없다고 합니다.

 

 

수면실이 있긴 한데 사용이 금지에요.

도난 사건 등의 방지 때문이라고 써있습니다.

수면은 보석방에서 가능하다네요.

 

 

공용실에 다양한 시설이 있었는데

그중 헬스장입니다.

누구나 이용 가능하고

생각보다 운동기구가 많아서 좋았어요.

 

반응형

 

다른 곳에는 런닝머신만 있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벤치프레스도 있고

부위별로 각종 운동기구들이 꽤 많았어요.

 

 

스낵코너입니다.

음료나 과자, 구운계란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요.

 

 

식당 코너입니다.

김밥천국처럼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갔던 시간이 식사 때가 아니라서 그런지

식사하는 분은 별로 없었어요.

 

 

PC방부터 흡연실, 찜질방 등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찜질방이 규모가 큽니다.

동네에 있는 찜질방인데도 꽤 사람이 많았습니다.

 

 

한쪽 켠에는 옛날 오락기도 있네요.

1판에 500원.

동전을 가지고 가야 할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아이스방, 소금방, 보석방입니다.

소금방이 조금 더 뜨거운 편이고

보석방은 수면실 전용이라서 그런지

뜨겁다기보단 따뜻한 정도였어요.

 

 

전통장작 불한증막

찜질방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지만

가봤던 곳중에서 제일 뜨거웠던 곳.

들어갔다가 30초도 못버티고 나왔네요.

 

밖에서 봤을 때 다른 사람들도 들어갔다가

3~5분도 못있고 나온걸 봐서는

저만 그렇게 느낀건 아닌거 같습니다.

너무 뜨겁게 해놓은듯..

 

 

황토 토굴방

1~2명씩 들어가서 쉬거나 잘 수 있어요.

 

 

스포츠마사지 받을 수 있는 곳도 있고

마사지 기계도 있습니다.

일반 스포츠마사지는 4만원이고

마사지 기계는 8분짜리는 천원,

16분짜리는 2천원이에요.

현금으로 넣어야 되니까 돈 지참하셔야 해요.

 

 

전체적으로 부대시설이 생각보다 많고

넓고 괜찮았던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